
안녕하세요. 비트로 AS입니다.
모든 AS 접수건은 비트로가 최대한으로 성심 성의껏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 규정사항에 입각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으며,
불가피하게 과다착용, 오래된 제품의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니
AS를 의뢰해주시는 매장 및 고객님께서는 내용을 숙지하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개인 접수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택배 보내주실 때
받으시는 분에 비트로 AS를 꼭 기재하셔서 발송해주시고,
AS 받으실 상품과 함께 성함, 연락처, 주소, AS 받으실 증상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세요.
매장에서 접수하시는 점주님께서는 보내주실 때
접수번호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,
위의 링크를 통해 접수한 후, 발송 부탁드립니다.
(접수가 안되어 있을 경우, 반송처리됩니다.)
또한, 접수해주실 때 '고객명/매장명' 혹은 '매장명'으로 접수해주세요.